설 구정연슈 2일째 되는 1월 31일에는 어떤 방송프로그램이 저희를 즐겁게 할까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오늘은 1월 31일 정규방송 편성표 총정리 입니다!!


구정연휴 첫말(1월 30일) 방송 편성표 자세히 보기 --> [링크]


2014년 설특선 영화 총정리 --> [링크]

 

제가 연휴 첫날 방송시간표 그리고 설특선 영화만도 따로 정리했으니 보실분들은


위에 링크로 편하게 보실수 있도록 하세요^^


[2014년 1월 31일 금요일 방송편성표]


일단 30일에서 31일로 바뀌는 새벽에는 영화 연가시 , 강철대오 영화를 해주네요


저는 연가시는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중 하나이고 강철대오는 못봤어여~


만약 제가 1시까지 안잔다고 하면~ 강철대오를 볼꺼 같아요~~ ^^




구정연휴랑 약간 취지가 맞는? 사남일녀 강원도 인제편이 방송되네요~


사남일녀 라는 프로그램은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찾지 않는곳가서 함께 어울려주고 그분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을 남겨주시는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일년에 한번이라도 그분들에게 다시 연락해서 잘 지내면 더더욱 좋을꺼 같아요


이하늬 님이 요즘 완전 인기 대박이시더라고요~~ ㅎ



완전 재미있게 봤던 이병헌씨의 정말 끝판왕 연기를 본 광해가 하네요!!


정말 연기력 최고였다고 생각되는 영화에요^^



자기야= 백년손님도 제가 뺴먹지 않고 보는데 이날은 못볼꺼 같기는 해요


설날 당일이라서 저희집에 가야해요 ㅋㅋ 보고 싶어여 아빠~~ ㅠㅠ 




설 구정 당일날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하는거 같아요!!


일단 영화로는 7번방의선물, 감시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너무 기대가 되여


감시자들만 빼고는 다 본거네요~ 그럼 감시자들을 봐야지여 ㅎㅎ


구정달일 마지막 영화는 바로 원티드~~ 완전 재미나게 본 영화에요 ㅎㅎ



이상으로 설연휴 당일날 방송 프로그램 소개 끝~~~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 말띠 한해에는 모두 소망하시는일이 다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by 세상의가치 2014. 1. 26.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