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장안동 린산부인과에서 두달검사가 있어서 서울다녀왔어요~


그리고 날짜도 딱 맞춰서 50일사진촬영도 하고 왔어요~


집에서 한시간 이상 떨어져 있는 샤인스튜디오 겸 린산부인과


지금부터는 자세하게 우리 지아 50일 사진촬영한 샤인스튜디오 이야기 할께요~


샤인스튜디오는 장안동 린산부인과랑 연계가 된곳이에요


우리는 여기서 처음에 성장앨범 원본촬영cd만 받는걸로 계약했어요^^ 485000원


어제 사과나무 스튜디오 다녀오고 느낀점이지만...정말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고 결정할껄..



아무튼 우리 지아의 두번째 50일 사진촬영이 있었어요~~


3일동안 휴가에 맞춰서 사진촬영에 아주 완전 고생하는 내새끼...미안해..ㅠㅠ


아빠 엄마가 이때 아니면 시간이 많이 나지를 않아 지아야 ㅎㅎ


신랑이랑 아침 일찍 출발 아기띠 들춰매고 아빠랑 지하철 타고~~


이때까지만 해도 차가 없어서 정말 힘들게 서울 다녔네여 ㅠㅠ



오늘 린산부인과에서 두달검사도 마침 있고~~ 출생한 이후로 지아가 처음 와보네요^^


지아야 여기가 바로 너가 태어난곳이야...비록 태어나자 마자 다른 병원으로 이동했지만..ㅠ


병원문앞에서 이야기 해주니...뭘아는걸까.......옹알옹알.....



두달검사가 끝나면 이제는 린산부인과 올일이 없구나 ㅎㅎ


접수하고 김나연선생님 방에 들어가서 자궁암 검사하고 초음파로 자궁상태 확인


다행이 결과는 문자로 받았지만 이상무!! 


우리 이제 일년있다가 보는걸로~~ 하면서 선생님께서 인사하시네요^^


그리고 드디어 바로 옆건물로 이동!! 


샤인스튜디오가 있는 건물...ㅋ 어제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사진촬영^^



우리 지아는 곰사이에 파 묻혀있지만~~


가장 인형 스러운게 제 딸아이 이지아 라고 합니다^^


샤인에서는 촬영하고 나면 계약한데로 원본 사진을 받아요~~


지금 보이시는 사진들은 약간 보정된 샷입니다!!



곰돌이와 사진은 정말 안찍으려고 했는데...찍고 나니 마음에 드는듯 싶어요^^



요 섹시한 자태를 내 뿜고 있는 이사진은 우리 신랑이랑


저랑 너무나도 좋아하는거에요~~ 특히 저위에 사진에서


발 모양 보이시나요?? ㅋㅋㅋ 


가슴도 잘 보시면 은근히 글래머 스타일이랍니다^^ 엄마 닮았나????




이상으로 50일 사진촬영한 샤인스튜디오 및 두달검사 후기였습니다^^

by 세상의가치 2014. 1. 17.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