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치올림픽 주요경기 일정에 대해서 소개할꼐요!!


참 지금까지 소지올림픽 종합순위가 궁금하시져???


2월 10일 지금 시간부로 종합국가 순위입니다!! 대한민국은 아쉽게 17위 이네요^^




이제 2일 차 되어서 지금까지의 소치올림픽 순위는 아직 상관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 드디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쇼트트랙 경기가 있어요!! ㅎ


남자 쇼트트랙 1500m 경기에 참가하는 박세영 신다운 이한빈 선수 경기가 있어요



012



여자 쇼트트랙 500m 경기에 참가하는 김아랑 박승희 심석희 선수 경기가 있어요~!! ㅎ



012



그리고 여자 3000m 쇼트트랙 계주 준결승이 있는데요~~ 여기에도 마찬가지로


공상정, 김아랑, 박승희, 심석희, 조해리 선수가 출전하네요!!



01



남자 1500m 결승전도 있는데 너무나도 기대가 되요~~~ ㅎㅎ 


예선전을 무사히 통과하셔서 박세영 신다운 이한빈 선수가 모두 메달을 따셨으면 좋겠어요~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3개 다 어때요?? 욕심이겠져~ ㅎㅎ


스피드스케이팅 500미터 경기가 오늘 있어요~~~!! 나이스~ 완전 짜릿짜릿한 경기가 오늘 많이 있네요


김준호 모태범 이강석 이규혁 선수가 출전하는 스피드 스케이팅 기대할꼐요~



0123



프리스타일스키에 출전하는 최재우 선수





루지대회에 참가하는 성은령선수~ 여자 싱글대회인데 좋은 성적 있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오늘 있을 중요경기 선수들 포스팅을 완료했어요!!


어제 밤에 개그면 윤형빈씨가 아니 이제는 이종격투기 선수 윤형빈씨가 정말 제대로 된


승리를 저희에게 선물해주었는데요 정말  그 기운을 받아서 소치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도


정말 기분 좋은 성적을 보여주면 좋겠어요~~ 아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화이팅입니다!!

by 세상의가치 2014. 2. 10.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