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동계올림픽이 이제는 한달도 안남았네요


그전에 최대한 많은 선수들을 소개하고 정보를 많이 올리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오늘은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선수 뿐만아니라 


김연아 뒤를 이을 유망주 선수들 소개할께요~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은 


2014년 2월 7일부터 열리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월 8일 오전 1시 14분 개막식있는거 아시져?




1. 김연아 금메달리스트 대한민국 아니 세계최고의 피겨스케이팅선수입니다


신흥초등학교 도장중학교 수리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모든학교의 최고의 자랑이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 아버님이 전세계에서 가장 이쁜다고 하는 김연아입니다!! 


그냥 김연아 선수를 보고 있으면 어떤 화도 다 삭힐수 있는 그런 존재....김연아선수


1999년부터 각종대회우승하기 시작해서 지금은 명실상부 세계의 스타입니다!!


이번 동계올림픽의 목표는 김연아선수 금메달이 아니라 바로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아사다마오....솔직하게 경쟁상대는 이제는 아니라고 보네요 일본은 맞다고 우기지만 ^^



2.김해진 피겨스케이팅 선수입니다!!


현재 고등학생으로 앞으로 우리나라의 유망주 입니다!!


관문초등학교 과천중학교 과천고등학교 재학중이고요~


2009년 부터 꿈나무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유망주 선수로 자라나고 있는데


이번 소치동계올림픽에서 정말 예쁜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3.박소연 스케이팅선수입니다!!


나주초등학교 강일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재학중인 선수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끄는 주역들이 여기 다 있네요~~


김연아 선수덕분에 우리나라 피겨스케이팅 수준이 정말 많이 올라간거 같아요^^

by 세상의가치 2014. 1. 12. 12:47